여성 징병제를 주장하는 놈들은 나가 디~져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여성 징병제를 주장하는 놈들은 나가 디~져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미친새
댓글 0건 조회 5,821회 작성일 21-04-18 16:38

본문

여성징병은 절대 불가합니다.

기득권 세력의 농간에 놀아나면 안됩니다.
남성의 군경력으로 인한 혜택이 마치 여성들의 불만인 양 언론에서 이야기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의 군복무에 감사해 하며 존중하고 있습니다.
사실 혜택 하나도 없습니다. 과거 5만원 받고 20살의 젊음을 버려야 했습니다. 목숨을 잃거나 장애를 갖은 분들도 많습니다.
군생활의 대부분이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으며 물건처럼 소모품 취급 받습니다.
여성분들도 20살, 21살의 꽃다운 시절을 감옥에 갇힌 체 보내고 싶으신가요?

기득권 세력이 국민들을 수탈하기 위해 여성의 복무를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로부터 남성들이 국방의 의무를 갖었다면 여성까지
포함하여 노동력과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을 착취하는 것입니다.

쉬운말로 4인가족에 엄마, 아빠, 아들, 딸 이런 구성윈이라면 현재는 아빠와 아들만 군대를 가서 시간과 노력을 빼앗기지만 여성징병제가
실시되고 나면 4명이 모두 세금을 내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아니 약탈을 당하는 것입니다.

예로부터 백골징포, 황구첨정이라는 관료들의 약탈이 있었습니다. 이런일이 또 다시 일어나려고 하고 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국민이 모두 정당하게 진다고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 황제 복무가 사회적 이유가 된 일이 있습니다. 또한 군법무관은 무단결근을 해도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절대 우리와 동일한 대우를 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떠한 수단과 방법으로 국방의 의무를 피하가거나 편법적인 방법으로
편한 군생활로 우리보다 나은 대우를 받을 것입니다.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 일부 여성들과 국회의원은 이미 그들에게 포섭되어 조정당하고 있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과거 국가정보원의 언론조작, 여론 선동을 잘 아시지 않습니까. 포털의 댓글, 신문사의 댓글이 나라를 팔아먹고 망하게 하는 글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그들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그들이 바로 지배세력이기 때문입니다.


모 국회의원의 여성 100일 복무제를 주장하는데 이것은 페미들에게 마치 군복무를 정당하게 했다는 명분을 주는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지금 여러분을 선동하는 이들에게 넘아가지 마십시요.

남녀 대결로 마치 평등한 세상을 바라는 것처럼 위장하여 여러분을 속이는 그들을 단호이 거절하십시요.

잘못된 페미들을 다스리는 방법은 많습니다. 하지만 여성징병이라는 대안은 정말로 어리석은 짓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여성징병이라는 어리석은 짓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여성 징병제는 군역의 의무를 힘없는 국민들에게만 떠넘기려는 기득권 세력의 헛소리다.

개소리 하지마라. 굳이 여성의 징병,모병이 필요 없고 군자원 이 부족하다는 헛소리 하지마라.

지금도 기득권 세력은 온갖 방법으로 군역의 위무를 빠져나가고 있다.

멍청한 우민들 선동하지 말고 그냥 디~져라

여성징병은 증세다. 여성징병 = 세금추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390
어제
2,709
최대
3,834
전체
892,743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